#상태

2018년 3월 7일 수요일

발레리나가 그리워요









어두운 사람 이상

항상 염려하는 친절한 친구

나는 내 눈을 더 그리워.



내가 어리 석고 우울했을 때,

나는 그의 친구의 눈을 놓치고 나를 부르겠습니다.





눈 깜짝 할 사이에

네가 항상 만날 수 없다하더라도

나는 거기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.



나는 항상 널 사랑해, 너를 사랑해.

우리는 그것이 사랑이라는 것을 압니다.





우울한 날

그는 차 한잔하고 싶어.



별로 이야기 할 필요가 없다.

그녀는 그녀의 얼굴을보고 싶어합니다.





차 한 잔조차

나는 그것을 좋아하고, 그것을 사랑하고, 읽으며,

너는 묻지 않을지도 모른다.





너는 말할 수 있고, 너는 숨을 수 있고,

너는 모를 척할 수있다.

네가 알아서 달릴 척할 줄 알았어.





인내심을 숨기고,

모든 것을 아는

나는 당신이 그것을 조용히 숨길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.





중년이되면

나는이 것들을 더 그리워한다.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